뉴토끼2 No Further a Mystery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뉴토끼는 무료 웹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온라인 플랫폼으로, 최신 웹툰과 다양한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료 구독 서비스를 도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웹툰 시장은 전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뉴토끼는 웹툰 팬들에게 다채로운 웹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웹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신작 업데이트, 다시보기, 미리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웹툰 팬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최근에는 웹툰 콘텐츠 플랫폼이 급격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뉴토끼는 무료 웹툰 플랫폼으로서 이 변화에 발맞추어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유료 및 광고 기반 웹툰 플랫폼과 함께 뉴토끼도 무료 웹툰 서비스에 중점을 두며, 다양한 작품 업데이트와 미리보기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장 밤토끼와 마루마루가 플레이보이 및 도마 우마루 로고와 캐릭터를 자기 사이트 홍보에 무단으로 이용했듯 해당 사이트는 메이드 인 어비스의 나나치를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뉴토끼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마나모아 뉴토끼 시즌2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뉴토끼2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아래 뉴토끼 주소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네이버웹툰 또는 카카오웹툰과 유사한 품질의 웹툰을 제공하며, 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다시보기 및 미리보기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웹툰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뉴토끼는 공식 웹툰 제작사로부터 정식으로 저작권을 획득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네이버웹툰, 카카오웹툰, 봄툰, 레진코믹스 등의 공식 웹툰 제작사나 작가들과의 협약 없이, 동의 없이 해당 콘텐츠를 불법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딱히 뉴토끼 웹툰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